사단법인 한국학교기업협회
/
/


[re] 회의비 관련 문의드립니다.
관리자  (Homepage) 2015-09-17 12:44:24, 조회 : 1,635, 추천 : 98
- Download #1 : 회의서명(2013.09.27).hwp (12.0 KB), Download : 146

답변드립니다.

회의록에 대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"회의록(회의목적, 일시, 장소, 회의내용이 기재되고 참석자가 서명 또는 날인)"

즉 기관장서명이아닌 개개인 참석자의 서명이 꼭 있어야하며

회의내용정리는 회의 후 작성하시고 서명은 별개로 첨부해드리는 양식과 같이

회의참석자서명을 미리 받아서 증빙하시면될 듯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
>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교기업입니다.
>
>회의비 항목에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
>
>회의비를 사용하고 회의록작성할때에 회의시 참석사들의 서명을 받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.
>그리고, 실질적으로 저희 학교기업같은경우에는 외부업체와 미팅하여 회의하는일이 잦은데
>그 경우 회의 참석자들에게 서명을 받는것은 조금 무리일듯 하여서 회의 참석자들 서명대신 학교기업 대표의 서명으로 회의록 결재를 받아 대체 하여도 무방한지 궁금합니다.
>
>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!*^^*
>


  추천하기   목록보기

   회의비 관련 문의드립니다.  김하나  2015-09-17
11:19:29
   [re] 회의비 관련 문의드립니다.  관리자  2015-09-17
12:44:24
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zero
서울사무소 : 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3 성지하이츠1차빌딩 1901호 l Tel) 02-556-7444 Fax) 02-556-2444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회장: 윤옥현 l E-mail: kcsbe@kcsbe.com l URL : kcsbe.com